AMOMA 가족과 함께

건강차

가족의 성장과 함께

「임신과 출산」의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임산부, 그리고 엄마가 되고 싶은 여성과 아기를 위해  안심・안전한 상품을 제공하고 싶다는 생각에서 아모마는 탄생하였습니다.

아내와 아이를 위해 전상품을 천연 식물성 원료를  베이스로 상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AMOMA는 내추럴 케어 상품을 제공하여  가족의 성장과 함께 하는  「동반자」가 되고 싶습니다.

ec-about_logo

AMOMA natural care 아모마 내추럴케어

아모마는 필리핀의 히리가이논족의 언어로  「음식으로 사람을 기쁘게 하다・신나게 하다」 라는 의미입니다.

2012년 11월에 AMOMA natural care라는 새로운 브랜드가 탄생하였습니다.
AMOMA의 로고는 엄마의 상냥함, 포용력, 그리고 아기를 누구보다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형상화하였습니다.
아모마의 로고에 엄마와 아기가 마주보고 있는 모양을 곡선으로 담았습니다.

아모마컬러

브랜드 컬러

AMOMA의 초록색은 초록색이 가지는 「안심함・자연・치유」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임신 중이거나 출산 후의 엄마가 겪는 다양한 트러블을 함께 해결하기 위해,
눈에도 마음에도 「따스한 초록색」을 사용하여 엄마의 마음을 안심시키고 따스하게 치유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AMOMA의 노란색은 「빛・반짝임・기쁨」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부모에게 있어서 자신이 낳은 아기는 세상 어느 것보다도 밝게 빛나는 기쁨의 존재입니다.
노란색은 희망을 간직한 아기의 존재와 생명력을 표현합니다.

AMOMA 가족과 함께

메디컬 허브티 전문점인
AMOMA HERBAL CARE에서
아내의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AMOMA natural care」로 재탄생!
AMOMA는 아내의 임신・출산을 계기로탄생하였습니다.
임신하고 바로 찾아온 고민. 그것은 바로 임신초기증상이였습니다.
평소와는 다른 몸과 마음의 변화에 힘든 것과 함께, 임신 중에 찾아오는 불안함은 심리적인 스트레스로도 이어집니다.
출산하면 좀 나아지겠지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아기의 탄생과 함께 수유와 그에 따른 스트레스로 마음고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내는 모유수유를 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가슴 마사지나 모유수유에 좋다는 것을 많이 찾아 시도해 보았지만, 비용이 부담스럽거나 잘 맞지 않아서 포기하기도 했었습니다.
모유수유를 하지 못해 고민하는 아내를 위해
많은 자료를 찾아 보고 마지막으로 다다른 곳이 허브의 힘으로 몸을 가다듬는 허벌케어.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많은 임신 중, 수유 중인 엄마가 허벌케어를 실천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허브는 카페인이 없기 때문에 수유 중의 아내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고 있던 허브에는 임산부가 먹어서는 안되는 허브도 포함되어 있어, 100%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직접 만들어 보자
이러한 이유로 세계 각국에서 신선한 오가닉 허브를 가져와 맛을 보고, 임산부 케어 전문가와 영국의 허벌리스트와 협력하여 개발을 시작하였습니다.
후보로 오른 블렌딩 레시피는 총 25개. 실제 임산부와 산모들이 직접 참여하여 시음하면서 맛과 효능을 체험하면서 9개월이라는 긴시간에 걸쳐 [아이위즈블렌드]와 [밀업블렌드]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100% 안전, 안심한 것을 제공하자
AMOMA는 오가닉・유기재배에 고집하고 있습니다.
침출차는 건조된 차잎을 그대로 분쇄하여 티백에 넣기 때문에 농약이 있을경우 몸안에 그대로 들어가게됩니다.
출산 후의 엄마, 그리고 갓 태어난 아기가 모유를 통해 마시는 것은 모두 100% 안심, 안전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사용하는 허브 원료는 100% 오가닉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내 아내와 아이가 마신다는 생각으로 상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AMOMA 가족과 함께

순수한 자연의 힘으로
산전, 산후 엄마들을 케어 하기위한

아모마의 노력과 기술

임신, 출산, 육아에는 호르몬의 밸런스가 흐트러져 자기도 모르는 사이 심신의 변화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또한 이 시기에는 가능한 한 화학적인 약 보다는 자연적으로 나아지길 원하는 엄마가 많을 것입니다.
아모마는 유럽의 대체의학으로 오래전부터 사용되어오고 있는 허벌케어를 이용해 아시아의 엄마들의 생활 속에서도 편하게 이용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출산의 고령화, 워킹맘의 증가, 스트레스로 가득한 사회에서 한 사람이라도 많은 엄마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몸을 다스려주는 허브티와 스킨케어를 위한 마사지오일, 그리고 최근에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아로마테라피에 이르기까지 여성을 중심으로한 가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 개발를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AMOMA 상품 개발 파트너
조산사&임신 아로마 테라피스트

아사이 타카코

대학병원, 미숙아 센터 근무 후 행정 기관에서의 엄마 교실, 육아 상담, 신생아 케어 등을 담당. 조산사로서의 메디컬 지식을 살린 산전・산후의 아로마 전문가로도 활동 중. All About, 엘 온라인, 타마고 그래프 등 다방면의 일본 미디어에서도 활약 중.
아사이 타카코 홈페이지
저서 : 『함께 하는 프레마마 라이프』
, 『임신・출산・육아를 위한 안심 아로마 & 허브』

활동내용

예비맘 아로마 교실

매터니티 아쿠아로빅 수영 지도

신생아 방문 지도

허브 유럽 유기농 인증서

아모마 유기농 인증서

아로마 성분 인증서

아모마 우먼즈리듬
아모마 스트레스프리
아모마 머더스밸런스
아모마 매터니티리프레시
아모마 버스서포트
아모마 베이비슬립

오일 내추럴100% 제조확인서